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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: 2019-10-30

배출저감 계획서 작성자 교육운영 방안 개선 연구(2차 재공고)

  • 작성자 :신상훈
  • 부서명 :기획운영과
  • 조회수 :294

첨부파일 :


화학물질안전원 공고 제 2019-141 호
 
용역사업 입찰 재공고
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
가 . 용역 명 : 배출저감 계획서 작성자 교육운영 방안 개선 연구 ( 2 차 재공고 )
 
나 . 용역범위 : 제안요청서 등 참 조
 
다 .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2020.4.30. 까지
 
라 . 사업규모 : 70,000,000 원 ( 부가가치세 포함 )
 
2. 입찰방법  : 제한 경쟁입찰 (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)
 
3. 입찰일정
 
가 . 입찰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: 2019 년 11 월 11 일 ( 월 ) 15:00
화학물질안전원 기획운영과 사무실
나 . 전자 투찰 실시 ( 필수 ) ※ 전자투찰 마감일시 : 2019.11.11.( 월 ) 10:00
-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 나라장터 , www.g2b.go.kr) 전자투찰 방식 입찰
※ 나라장터 전자투찰 누락 시 입찰 불허 , 전자 투찰 완료 후 입찰제안서를 방문 제출 ( 화학물질안전원에서는 전자 투찰이 불가하므로 개별적으로 전자투찰을 완료하신 후 화학물질안전원에 방문하시기 바람 )
 
4. 입찰 참가자격
 
가 .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12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( 기관 / 단체 )
나 .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 나라장터 )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 ( 업종코드 1169 ) 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( 기관 / 단체 )
다 . 개인보호 장구 실습교육 운영을 위한 화학보호복 3~4 형식 , 방독 마스크 , 내화학 보호복 , 내화학 보호장화를 각각 10 세트 이상 보유한 업체
라 . 소기업 ? 소상공인 확인서 (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) 를 소지한 자
※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」 제 27 조의 5 및 같은법 시행령 제 12 조제 3 항에 따라 ‘ 조세포탈 등을 한 자 ’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 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
※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76 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된 자는 입찰 참여 불가
※ 소기업 ?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.
※ 단 , 비영리법인은 소상공인확인서 , 소기업확인서가 없이도 입찰참가 가능
마 . 이 과제는 공동수급 ( 공동이행방법 ) 이 가능하며 , 공동수급의 경우 각 기관이 입찰신청자격을 갖추어야 하고 , 공동이행기관의 수는 최대 3 개 기관 , 각 참여 기관별 지분율은 최소 10% 이상이어야 함
※ 세부사항 “ 공동계약운용요령 (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 410 호 , 2018.12.31.)” 참조
 
5. 입찰 관련사항
 
가 . 전자 투찰 실시 ( 필수 )
○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 나라장터 , www.g2b.go.kr) 전자투찰 방식 입찰
※ 나라장터 전자투찰 누락 시 입찰 불허 , 전자 투찰 후 제안서 제출 ( 방문 )
나 . 낙찰자 결정방법
○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(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 409 호 , 2019.3.5. ) 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%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부터 우선협상 실시
○ 제안서 평가점수의 배점은 기술능력평가를 80%, 입찰가격 평가를 20% 비중 으로 하고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는 각 사업 담당부서에서 실시함
다 .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동 보증금의 국고귀속
○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37 조 및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마감일시 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전자납부여야 함 ( 미납 시 입찰 무효처리 )
-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37 조제 3 항 및 제 4 항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할 수 있으며 , 이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( 확약서 ) 를 제출하여야 함
라 . 입찰의 무효
○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39 조 ( 입찰서의 제출 ? 접수 및 입찰의 무효 )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 조 ( 입찰무효 ) 의 규정에 의함
 
6. 제출서류 ( 직접 방문접수 , 우편접수 불가 )
 
가 . 입찰참가신청서 1 부 ( 소정양식 , 신청인란은 대표자 성명 기재 후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날인 )
나 .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( 조달청 발급 ) 각 1 부
( 원본대조필후 사용인감날인 )
다 . 법인등기부등본 1 부 ( 해당자에 한함 )
라 . 인감증명서 1 부 및 사용 인감 지참
마 . 입찰보증금 ( 입찰금액의 5/100 이상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나라장터로 전자제출 )
바 . 제안서 ( 용역수행계획서 ) 10 부
사 . 입찰서 ( 사업명 , 제출 기관 기록하여 가격제안서에 동봉 , 별도양식 없음 ) 및 가격제안서 ( 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날인 ) 1 부
※ 가격제안서와 산출내역서 의 금액은 일치하여야 하며 , 제안서에 가격내용 포함금지
- 입 찰서는 입찰자의 대표자 성명 기재하고 반드시 사용 인감으로 날인 할 것
-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 으로 함
아 . 4 항의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 할 있는 서류
자 .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보안각서 1 부
차 .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부 ( 공고문 4 항 관련 )
 
 
7. 제안서의 효력
 
가 .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,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
나 .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,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
다 .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,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가 짐 ( 제안서 검토 후 추후 통보 )
라 .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? 보완 ?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.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
 
8. 유의사항
 
가 . 입찰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
 
나 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
 
다 .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 기관 직원이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, 법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으로 입찰등록 하여야 함 (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음 )
 
라 .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되어 있어도 본 사업 수 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제안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방안을 제시하여야 함
 
마 .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[ 별첨 ] 으로 제출하여야 함
 
바 .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,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
 
사 .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컨소시엄을 새롭게 구성하거나 , 기존 컨소 시엄의 구성원 변경 ,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,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
 
아 .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,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,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(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」 제 27 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)
 
자 . 본 입찰에 따른 계약체결 및 대가지급 등의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( www.g2b.go.kr) 에 의하여 전자적으로 진행하여야 하므로 입찰자는 계약 체결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계약체결 , 대금청구 등이 가능하도록 제반 조건을 갖추어야 함
 
차 . 집행 잔액 , 부 적정 사용액 등은 정산 · 반납하여야 함
 
카 . 기타 자세한 사항 중 사업 관련 내용은 화학물질안전원 사고총괄훈련과 (0 42-605-7777), 계약 관련 내용은 계약담당자 (042-605-7708) 에게 문 의하시기 바람
 
2019. 10. 30.
 
화학물질안전원 계약관